這些花美男的"往年照"又被公開了
根本沒什麼變阿...
강동원·원빈 꽃미남 ★들의 비현실적인 증명사진
| 기사입력 2012-10-17 11:14 | 최종수정 2012-10-17 11:27
[마이데일리 = 이지영 수습기자] 꽃미남 스타들의 비현실적인 증명사진이 공개됐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강동원빈성 증명사진"이라는 제목으로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게재된 사진은 배우 강동원, 원빈, 현빈, 조인성의 증명사진으로 과거 이들의 풋풋한 모습이 담겨있다.
강동원은 세련되고 깔끔한 현재의 모습과는 다르지만 앳띄고 풋풋한 모습이 마치 케이블채널 엠넷 엠넷 '슈퍼스타K4'의 정준영과 닮아있다.
원빈은 깔끔한 머리를 하고 트레이닝복을 입은 그는 굴욕없는 뚜렷한 이목구비가 눈길을 끈다. 과거 사진이지만 촌스러움없는 그의 잘생긴 외모는 감탄을 자아낸다.
현빈 역시 짧은 머리에 트레이닝복을 입은 수수한 모습이다. 그의 트레이드 마크인 오똑한 콘날과 뚜렷한 눈썹은 여전하다. 과거 SBS 드라마 '시크릿 가든'의 시크한 김주원의 모습은 아니지만 마초남의 분위기가 물씬난다 .
조인성은 다른 이들과 달리 얼굴에 웃음을 머금고 있다. 사진 속 그는 유행이 지난 머리와 패션을 하고 있지만 깨끗한 피부와 훈훈한 외모는 지금과 다르지 않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현실감없는 외모" "비현실적이야" "원빈은 정말 뭘로 만들어졌지?" "다들 잘생겼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강동원, 원빈, 조인성, 현빈의 증명사진(맨위 왼쪽부터 시계방향). 사진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
Search